안전관리팀 업무현황

 

4/14 안전관리팀 활동 내역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5-04-17 07:55:53 조회수 8

4월 14일 안전관리팀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회의 내용은 하기와 같습니다.

1. 흡연구역에 소화기 비치 진행
- 화재 방지를 위해 흡연구역에 소화기 비치 예정, 구매 수량 및 구매 일정 확인 중

2. OOG 사무실 소화기 유무 확인 완료
- 비치 완료된 것으로 확인

3. 내무 직원 현장 안전수칙 재교육 진행
- 작업 장비 일정 반경 접근 금지
- 낙상 위험이 있는 화물 근처 접근, 이동시 주의사항 교육
- 현장에서 스마트폰 사용 금지
- 기타 현장 위험요소에 대한 안전교육 진행

4. OOG 작업장 안전강화를 위한 고소작업용 안전그네 구매 요청
- 고소 작업시 낙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한 안전그네 구매 견적 및 구매 일정 확인

 

<회의 결과>

1, 중대재해처벌보험 가입 완료(3/25 가입 진행 완료)
- 한도액 10억, 1년 계약 진행

2. 겨울철 난방기기 보관장소 지정 완료, 전량 회수 진행

3. 안전관리팀 조끼 추가 구매 진행 완료
- 현장 안전관리팀 조끼 2개 구매(4/15)

4. 창고 입구 입주업체 노후화 명패 제거 완료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