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4일 안전관리팀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회의 내용은 하기와 같습니다.
1. 2층 직원휴게실 난방용품, 화기 관리담당자 지정 - 박○○ 계장
2. 고내 누전차단기능 멀티탭 재구매 진행
- 구매제품 누전차단 기능 없는것으로 확인되어 환불 후 고용량 무전차단기능 멀티탭으로 재구매 예정
3. 야외 지정 흡연구역 정비
- 흡연실 무단 투기를 방지하기 위해 흡연실 휴지통 구매 완료
- 화재사고 등을 대비하기 위해 흡연실용 소화기 구매 및 비치 진행 예정
4. 겨울철 개인용 난방용품(핫팩) 분배방식 변경
- 겨울철 개인용 난방용품 현장 배포 미비하여, 사무실에서 인원당 수량에 맞게 체크하여 배포하는것으로 배포방식 변경
5. 외부인 및 손님 작업 참관시 안전장구류 착용, 참관시 주의사항 등이 기재된 안내문 작성하여 공지
- 외부 방문객용 안전조끼 구매 예정(5개)
- 본관 입구 및 운영팀 사무실에 안내문 게시 예정
<회의 결과>
1. 야외 흡연실 휴지통 구매 완료
2. 고내용 5구 멀티탭 구매하였으나, 누전차단 기능 미비하여 반품 진행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