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8일 안전관리팀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회의 내용은 하기와 같습니다
1. 동계철 개인 난방용품, 화기류 사용금지
- 겨울철 개인 난방기로 인한 화재 위험 요소가 발견.
- 부주의로 화재 위험에 노출되는 사례가 발생하여, 사무실 및 현장에서 개인 화기 사용을 금지.
- 부득이하게 사용시 안전관리팀 허가 하에 사용 진행
2. 고내 전기 콘센트 청소 및 교체
- 현재 덮개 및 누전차단 기능이 없는 멀티탭 다수 사용하고 있어 먼지로 인한 누전 및 화재 위험요소 발견
- 배전반 내 먼지 등으로 인해 발화 사고요소 발견
3, 핫팩 등 현장 소모품 지급되지 않는 경우 확인되어 관리 현황 파악 및 배포수량 재확인
4. 흡연구역 소화기 및 쓰레기통 비치 진행
<회의 결과>
1. 아스콘 공사 연휴 시공 완료
2. 리치스태커 후미등 및 후방카메라 수리, 교체 완료
3. 고내 전기 콘센트 누전차단 기능 콘센트로 구매 및 교체 예정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