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0일 안전관리팀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회의 내용은 하기와 같습니다.
1. 2025년 안전관리팀 신규로테이션 첫 회의 진행
- 전 직원 안전관리 의식강화를 위한 안전관리팀 로테이션 진행
- 위험요소 발견, 위험요소 제거 등 매뉴얼을 통한 안전관리팀 교육 진행
- 위험요소제거를 위한 체크리스트 작성 교육 진행
- 신규 안전관리팀 안전조끼 배포
2. 겨울철 리치스태커 상태점검, 정비를 통한 사전 고장 대비
3. 안전장구류(안전화, 안전조끼) 착용 점검 및 필요시 추가배포 확인
4. 안전장구류 구매.지급주기 재확인(파트별, 업무별 지급주기 재확인)
5. 설 연휴 야드 아스콘 작업 예정 (1/26~ )
- 화물차 및 장비 이동시 아스콘 공사구역 주의
6, 안전관리팀 외부회의 일정 확인
<회의 결과>
1. 고내 LED 시공 완료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