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3일 안전관리팀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회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겨울철 동계용품 구매 및 배포.
- 핫팩 등 구매 진행
- 개인 수량 지정하여 배포 예정 (1인 1일 2개 배포 예정)
2. 펜스 재보수 완료 (12월 토, 사진 홈페이지 첨부 예정)
- 8번 파손휀스(휘어짐) 보수완료
3. 리치스태커, 25톤 후륜타이어 교체 (노후 및 동계대비 타이어 교체)
4. 7~8 번게이트 LED 등 보수 계약 진행
5. 야드 아스콘 공사 보수 계약 진행 (일정 조절 예정)
6. 무전기 재고파악 및 노후, 고장 무전기 교체, 운영팀 무전기 수량 보충 (보충 수량 확인중)
7. 외벽 펜스 소방안전 플랜카드 부착 완료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