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관리팀 업무현황

 

12월 23일 안전관리팀 활동 내역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5-01-02 09:37:52 조회수 56

12월 23일 안전관리팀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회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겨울철 동계용품 구매 및 배포. 
- 핫팩 등 구매 진행
- 개인 수량 지정하여 배포 예정 (1인 1일 2개 배포 예정)

2. 펜스 재보수 완료 (12월 토, 사진 홈페이지 첨부 예정)
- 8번 파손휀스(휘어짐) 보수완료

3. 리치스태커, 25톤 후륜타이어 교체 (노후 및 동계대비 타이어 교체)

4. 7~8 번게이트 LED 등 보수 계약 진행

5. 야드 아스콘 공사 보수 계약 진행 (일정 조절 예정)

6. 무전기 재고파악 및 노후, 고장 무전기 교체, 운영팀 무전기 수량 보충 (보충 수량 확인중)

7. 외벽 펜스 소방안전 플랜카드 부착 완료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