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9일 안전관리팀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회의 내용은 하기와 같습니다
1. 안전관리감독자 교육(12/12 박OO 과장 09:00~18:00)
2. BPA 사후조치 진행완료, 보고서 제출 진행.
3. 2024 창고 보수공사 완료
- 창고외벽 노후화 안내판 교체 완료
- 고내 소방배관 노후 테이프 제거
- 주차장 및 야드 주차라인 및 방향지시 라인 보수완료
- 창고 입구 노후 안전바 보수 완료
- 안전제일 표어 깃발 계양 완료
4. 장비 점검 후 발생 폐기물(장갑, 기름 등) 정리 및 폐기 일정 확인
5. 외곽 펜스 보수 미비로 재보수 예정, 일정확인중
보수공사 등에 대한 내용은 12월 1일 안전관리팀 업무 내역 (고내외 보수공사 진행) 게시글에서 사진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