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5일 안전관리팀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회의 내용은 하기와 같습니다.
1. 11/26 14:00 전직원 소방훈련 예정 (소방서 참관)
2. BPA 안전점검 사후조치 진행
- 안전관리 감독자 교육 진행 (연 8시간)
- 안전관리감독자 지정
- BPA 안전점검 지적사항 (현장 청소 등) 개선 예정
- 안전용품 (후크) 구매
3. 경비실 앞 폐자재(씰 보관대) 등 분해 및 폐기 진행
4. 고내 보수작업 진행 (11/30)
- 고내 소방배수관 보수 (고소차량사용 작업 진행)
- 안전바, 휀스, 난간 등 고내 설비 보수
- 주차장 주차라인 점검
- 노후 현수막 교체 예정
5. 경비실 방문객 일지 작성 준수
<회의 결과>
1. 11/21 하이스트 리치스태커 수리완료
2. 현장 폐목 및 폐기물, 자재 정리정돈 완료
3. 창고 오염구역 정리정돈 및 청소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