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1일 안전관리팀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회의 내용은 하기와 같습니다
1. 고내 천장 누수 보수 일부 완료, 나머지 천장 누수 보수일정 차주 중 확인 예정
2. 동절기 대비 안전관련 점검사항 확인 (핫팩 등 동절기 용품 구매 및 지급 규정 확인하여 배포 진행.)
3. 창고 외벽 노후화 안전지시 플랜카드 교체
4. 동계 장비 점검 및 예방정비 철저.
5. 외곽펜스 제초작업, 안내판 교체 및 수리예정(2024년 12월 이내)
6. 폐목등 폐자재 지정폐기장소 준수 확인.
7. 소방훈련 11월 20일(수요일) 진행 일정 확인.
8. 11월 체크리스트 현장 실사하여 작성 진행. (제출일 11/25)
<회의 결과>
1. 7번 게이트 전선 피복 보수 여부 확인(에쓰원)
2. 고내 천장 누수 보수 일부 완료.
3. BPA 벌초작업 진행 완료.(창고 외곽 펜스 벌초작업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