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7일 안전관리팀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회의 내용은 하기와 같습니다
1. 전 직원 안전교육 실시
- 창고업 개요 및 창고안전보건 실무 교육 완료
-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장애인 복지 교육 완료
2. 리튬배터리 전용 소화기 구매 완료, 현장 3번 GATE 배터리 보관구역 장치 후 장치장소 전 직원 안내 진행
3. 창고 내 천장 조명등 교체 12월 중 업체 결정 및 내년 초 교체 완료 예정(정부지원금 진행 예정)
4. 3번 게이트 및 6번 출입구 우천시 누수 확인
- 누수 보수 예정, 보수업체와 일정 확인 중
5. 폐목 및 폐자재 정리
- 컨테이너 야적공간 및 작업공간 확보를 위한 폐목 및 폐자재 정리 진행
7. 10월 10일 욕망산 공사로 인한 토사 피해 관련 회의 진행
- 보상 등 관련 내용 1차 협의 진행중
9. 창고 외벽 안전 플랜카드 확인 및 교체검토
<회의 결과>
1. 10/4 고내 청소 및 정리정돈 완료
2. 체크리스트 작성시 각 체크리스트 담당자 현장 실제 실사 후 체크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