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0일 안전관리팀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회의 내용은 하기와 같습니다
1. 배터리 전용 소화기 구매 진행 완료(4KG 급 현장비치용 2개 구매)
- 베터리 보관 구역인 3번 GATE 에 2개 비치 예정
- 구매 이후 전직원 소화기 보관 위치 전파 예정
2. 임대 리치스태커 유압 장치 고장으로 인해 창고 시설물 일부 파손 확인
3. 창고 내 천장 조명등 교체
- 교체시기 12월 중으로 확인중
- LED 등 견적 확인 진행중
4. 추석 연휴 중 태풍 등 비상상황 발생시 긴급연락망 구축 및 당직자 확인
- 연휴 전 사전 위험요소 확인
<회의 결과>
1. 상비약 비치 완료
2. 리튬배터리 전용 소화기 구매 견적 확인 완료
3. 추석 연휴 중 안전문자 전파 완료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