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5일 안전관리팀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회의 내용은 하기와 같습니다
1. 사내 무사고 지속을 위해 위험요소 확인 및 안전환경 조성
2. 야드 하절기 벌초 작업 예정 (장마 이후로 일정 확인중)
3. 정수기 추가 구매 및 하절기 의약용품 구매 및 비치 예정(포도당, 나트륨 알약 등)
4. 현장 교통통제 및 외부 인원 보행시 안전거리 확보
<회의 결과>
1. 후문 출입구 수리 완료
2. 2층 현장운영팀 사무실 에어컨 수리 완료
3. 하계 장마철 점검 및 대비사항
- 우천시 배수구 막힘 등 점검 진행
- 7월 현장 음료 배포 완료
- 포도당, 나트륨 알약 구매 및 비치 완료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