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일 안전관리팀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회의 내용은 하기와 같습니다
1. 1~2번 게이트 천장 누수 7/3 확인 예정
2. 하계 및 장마철 대비 점검 진행
3. 야드 침하 및 포트홀 발생지역 장마 이후 보수(아스콘)등 예정
4. 2층 현장운영팀사무실 에어컨 수리 진행 (7/3 진행)
5. 안전장구류(오염된 현장 조끼 등) 구매 예정
6. 후문 출입구 수리 완료
7. 체크리스트 작성시 현장 실사하여 작성 지시
<회의 결과>
1. 하계 장마철 점검 및 대비 사항
- 음료 등 하절기 용품 배포 현황 점검
- 하절기 대비 샤워실 점검
2. 안전관리요원 조끼 구매 완료
- 안전관리팀 식별을 위한 완전관리팀 조끼 구매 및 배포 완료
3. 고내 및 야드 청소 진행 완료
4. 구급용품(들것) 구매 완료
-현장 및 운영팀 사무실 각 1개 비치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