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7일 안전관리팀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회의 내용은 하기와 같습니다
1. 야드 바닥 상태 확인하여 아스콘 보수 일정 확인, 일부 긴급 보수 필요한 구역 우선 보수 예정
2, 하계 장마철 점검 및 대비
3, 야드 개봉불가 배전반 개봉 및 점검 (박주원 과장 진행)
4. 32톤 지게차 타이어 교체 필요 확인
5. 고내 및 야드 청소 진행
6. 7번게이트 부속동 샤워실 및 화장실 청소 진행
7. 현장안전관리요원을 구분할 수 있는 표식(안전조끼 색상, 명찰 등)확인 및 구매 예정
<회의 결과>
1. 하계 장마철 점검 및 대비 사항
- 배수로 청소
- 야드 외곽 펜스라인 청소
2. 플랜카드 교체 부착 완료
- 5/29 안전문구를 교체하고 사이즈를 확대한 플랜카드 교체 완료
3. 고내 및 야드 청소 진행
- 벽면 거미줄 및 바닥 침수 지역 등 확인하여 청소 진행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