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관리팀 업무현황

 

6월 17일 안전관리팀 활동 내역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4-06-17 18:57:54 조회수 180

6월 17일 안전관리팀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회의 내용은 하기와 같습니다

1. 야드 바닥 상태 확인하여 아스콘 보수 일정 확인, 일부 긴급 보수 필요한 구역 우선 보수 예정

2, 하계 장마철 점검 및 대비

3, 야드 개봉불가 배전반 개봉 및 점검 (박주원 과장 진행)

4. 32톤 지게차 타이어 교체 필요 확인

5. 고내 및 야드 청소 진행

6. 7번게이트 부속동 샤워실 및 화장실 청소 진행

7. 현장안전관리요원을 구분할 수 있는 표식(안전조끼 색상, 명찰 등)확인 및 구매 예정

<회의 결과>

1. 하계 장마철 점검 및 대비 사항
 - 배수로 청소
 - 야드 외곽 펜스라인 청소

2. 플랜카드 교체 부착 완료
 - 5/29 안전문구를 교체하고 사이즈를 확대한 플랜카드 교체 완료

3. 고내 및 야드 청소 진행
  - 벽면 거미줄 및 바닥 침수 지역 등 확인하여 청소 진행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