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관리팀 업무현황

 

5월 27일 안전관리팀 활동 내역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4-05-27 17:12:59 조회수 208

5월 27일 안전관리팀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회의 내용은 하기와 같습니다

 

1. 안전관리팀 인원 변경 윤○○ 팀장 → 박○○ 과장 변경

2. 장비체크리스트, 장비 정기점검 체크리스트 신규 작성하여 체크 진행

3. 장비 정기점검체크리스트 신규작성

4. 3~4 GATE 낙하사고 예방에 대한 방안 논의
-메신저로 전 직원 주의사항 안내
-GATE 아래로 화물 및 인력 이동시 추가 직원 참관, 낙하 주의 안내문 부착 등 차후 추가 방안 회의 진행

5. 사내 방문하여 업무를 진행하는 외부인력 및 방문객 안전관리준수 서약서 배포 및 안내 예정

6. 외부업체 및 방문객 방문시 차량 고내 이동 속도 준수 및 외부 쓰레기(폐기물) 불법폐기 금지 등 안내 예정

7. 주차구역 준수 및 차량 다수 주차할 수 있게끔 질서있게 주차 (카카오톡으로 안내)

8. 현장 안전관리요원 구분을 위한 별도 표식 방안 차후 회의 예정

9. 장마, 태풍 등 하계대비 시설물 점검 (배수로 청소, 간판 점검, 누수 점검 등)

<회의 결과>

1. 안전관리 플랜카드 제작 완료 예정(5/28~5/29 중 제작 완료 예정) 부착시 안전에 유의하여 부착 진행

2. 고내 청소 진행 완료

3. 제세동기(AED) 위치 전직원 안내 (메신저로 전파 진행)

4. 3~4번 GATE 화물 낙하사고 예방을 위해 전직원 주의사항 안내. 

5. 주차장 자율주차 및 주차공간 확보를 위한 질서있는 주차 진행.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