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관리팀 업무현황

 

5월 20일 안전관리팀 활동 내역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4-05-23 09:22:15 조회수 191

5월 20일 안전관리팀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회의 내용은 하기와 같습니다

 

1. 현장 점검 및 체크리스트 작성 (반드시 현장을 실사하여 체크리스트를 작성할 것.)
-장비 정기 점검
-지게차 기사님들 주기적 장비 점검하여 사전에 장비 고장 등 사고 대비
-지게차 작업반경 접근금지
-현장 청소 미비한 부분 확인하여 청소 진행

2. 노후화 플랜카드 문구 및 SIZE 개선하여 교체 예정(5월 31일 이전 교체 예정)

3. 하절기 대비 및 점검사항
-이온음료 등 하절기 음료 및 보급품 분출방식 확인

4. AED 제세동기 현장확인완료, AED 사무동 제세동기 확인 예정

5. 3~4번 GATE 낙하시 안전사고 대비 회의 예정(6월)

6. 폐목장치장 이전 장기적 검토

 

<회의 결과>

1. 하절기 대비 점검 및 구매 사항
-응급도구함 각 파트별 구매 및 비치 완료
-하절기 대비 음료(이온음료) 1차 구매 및 배포 완료

2. 식물검역소 요청 소독 및 펜스 벌초작업 완료
-검역해충(개미) 발생 지역 지정 검역소 통하여 소독(총 2회 실시) 완료
-식물검역소 요청으로 해충 발생지역 및 야드 외곽, 펜스 주변 벌초작업 완료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