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9일 안전관리팀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회의 내용은 하기와 같습니다
<회의 내용>
1. 현장 점검 및 체크리스트 작성
- 야드 외곽 펜스 청소 미비 (5월 중 처리 예정)
- 야드 배전반 청소 중, 열리지 않는 배전반을 확인하여 수리 등 조치 예정 (5월 중 확인 및 처리 예정)
- 제세동기 확인
- 중장비 정기 점검 및 수리를 주기적으로 진행하여 장비고장으로 인한 작업 중단 등 사전 대비
- 체크리스트 작성 중 문제점 발견 시 즉시 보고
- 현장위험요소 확인
- 안전장구류 착용 여부 확인
2. 하절기 대비 점검 및 보수사항
- 각 파트별 응급도구함 점검
- 하절기 대비 준비 (폭염대비, 이온음료, 포도당, 장구류 등 사전 대비)
- 야드 아스톤 정비 작업시 폐기물 장치장 집중점검 및 보수 필요
<회의 결과>
1. 현장 수리 및 점검 완료 사항
- 멀티탭 교체 완료
- 열리는 배전반에 한하여 청소 등 진행 완료
- 각 파트별 응급 도구함 노후 및 응급약품 소모 확인. (노후화, 재고없음, 유통기한 지남 등, 충전 및 약품 재구매 예정)
2. 윤석준 팀장 "부산 안전보건포럼" 출범식 참여 완료
- 부산항만공사 및 조선, 조선기자재 소속기관 참여하는 안전보건 포럼 참석 완료
- 중대재해 예방 방지 및 총력대응을 위한 대외적 홍보 및 결의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