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관리팀 업무현황

 

10월 13일 안전관리팀 활동 내역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5-10-24 08:59:07 조회수 36

9월 13일 안전관리팀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회의 내용은 하기와 같습니다

 

<회의 내용>

1. 야드 바닥 아스콘 상시 데미지 구역(후문 등) 입차 운송사인 천마 등에 운행중 해당 구역 회피할 수 있게 협조 요청

2. 후문 화물 입출고구역 주정차 금지 
- 차량 파손 재물손괴 등 사고 예방

3. 후문 게이트 자물쇠 파손 - 수리일정 확인

4. 사고 발생시 안전관리팀 최우선 상황파악 및 사고처리 적극 투입
- 전 직원 사고발생시 가까운 안전관리팀에 연락 취할 수 있도록 전파
- 안전장구류 미착용 직원 장구류 착용 적극 권유 (안전모 턱끈 필수 착용)

5. 야드 외곽 벌초 일정 확인

6. 10월 23일 BPA 안전점검 시행

7. 동계 작업복 수량 및 사이즈 파악하여 구매일정 확인

 

<회의 결과>

1. BPA 펜스 외곽 도로 벌초 완료 확인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