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3일 안전관리팀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회의 내용은 하기와 같습니다
<회의 내용>
1. 야드 바닥 아스콘 상시 데미지 구역(후문 등) 입차 운송사인 천마 등에 운행중 해당 구역 회피할 수 있게 협조 요청
2. 후문 화물 입출고구역 주정차 금지
- 차량 파손 재물손괴 등 사고 예방
3. 후문 게이트 자물쇠 파손 - 수리일정 확인
4. 사고 발생시 안전관리팀 최우선 상황파악 및 사고처리 적극 투입
- 전 직원 사고발생시 가까운 안전관리팀에 연락 취할 수 있도록 전파
- 안전장구류 미착용 직원 장구류 착용 적극 권유 (안전모 턱끈 필수 착용)
5. 야드 외곽 벌초 일정 확인
6. 10월 23일 BPA 안전점검 시행
7. 동계 작업복 수량 및 사이즈 파악하여 구매일정 확인
<회의 결과>
1. BPA 펜스 외곽 도로 벌초 완료 확인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