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5일 안전관리팀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회의 내용은 하기와 같습니다
<회의 내용>
1. 2층 화장실 콘센트 고장
- 8/26 점검 예정
2. 하절기 물품 추가 지급
- 이온음료 등 소모품 9월 중순까지 지급 예정
3. 부속동 화장실 청소 미비
4. 현장 흡연구역 청소 미비, 꽁초 등 쓰레기 과다로 화재 위험 요소 등 확인
5. 현장 이물질 무단투기 엄금 공지
- 외부 협력업체(쇼링사 등) 및 방문객, 지게차 기사 등 쓰레기 무단 투기 금지 안내
<회의 결과>
1. 소방펌프 누수 수리 완료
2. OOG 사무실 전기계통 수리 완료
3. 1번게이트 내 현장사무실 계단 조명등 수리 완료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