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관리팀 업무현황

 

8월 25일 안전관리팀 활동 내역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5-09-17 13:52:02 조회수 37

8월 25일 안전관리팀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회의 내용은 하기와 같습니다

 

<회의 내용>

1. 2층 화장실 콘센트 고장
- 8/26 점검 예정

2. 하절기 물품 추가 지급
- 이온음료 등 소모품 9월 중순까지 지급 예정

3. 부속동 화장실 청소 미비

4. 현장 흡연구역 청소 미비, 꽁초 등 쓰레기 과다로 화재 위험 요소 등 확인

5. 현장 이물질 무단투기 엄금 공지
- 외부 협력업체(쇼링사 등) 및 방문객, 지게차 기사 등 쓰레기 무단 투기 금지 안내

<회의 결과>

1. 소방펌프 누수 수리 완료

2. OOG 사무실 전기계통 수리 완료

3. 1번게이트 내 현장사무실 계단 조명등 수리 완료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