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관리팀 업무현황

 

4월 9일 안전관리팀 활동 내역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4-04-12 14:02:37 조회수 36

4월 9일 안전관리팀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회의 내용은 하기와 같습니다
 

<회의 내용>

1. 현장 점검 및 체크리스트 작성 완료
- 25톤 지게차 후진시 경고음 안나는 것 확인
- 야드 외곽 펜스 청소 미비
- 야드(OOG) 사무실 노후 멀티탭 교체
- 야드 배전반 청소 중, 열리지 않는 배전반을 확인하여 수리 등 조치 예정

2. 응급교육 수료 완료 
- CPR, 제세동기 사용법, 하임리히 법 등 이수 완료

3. 제세동기 작동 유무 확인
- 현재 보유중인 제세동기의 작동 여부를 차주(4/15~4/19) 내로 확인 예정

 

<회의 결과>

1. 현장 점검 후 안전관리사항 수리 및 점검
- 25톤 지게차 경고음 장치 수리 완료
- 야드 배전반 청소 완료
- 야드 외곽 펜스 청소 미비사항 확인, 현장 직원 동원하여 차주 내 청소 예정

2.  응급교육 수료증 홈페이지 게재

3. 인명사고와 같은 중대재해 발생시 지체없이 안전관리 메뉴얼에 따라 절차에 따라 신속히 조치 및 보고
업무 중 재해요소 발견시 즉시 처리

4. 안전관리팀 외부 회의 진행 완료.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