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 내용>
1. 교육 및 응급교육 등 연수 일정 확인
2. 지게차 후방 센서 등 안전관리 관련 국가 지원 여부 확인
3. 홈페이지 게시판 및 조직도 업데이트 완료, 사진 게시할 수 있는 게시판 업데이트(예정)
4. 안전보건방침 및 안전보건목표 숙지
5, 고내 천장 램프 일부 비점등 및 누수 확인
6. 배수로 청소 미비(28일 금일부터 청소 및 관리 진행)
<회의 결과 및 활동 내역>
1. 금주 안전관리팀 활동
- 현장 야드 및 고내 콘센트 오염 점검하여 청소 등 관리 시행
- 산업안전보건공단 지원사업 현재 신청기간 마감되어 클린사업장 지게차 후방 센서 지원 위주로 확인 진행 중.
- 홈페이지 안전관리 탭 게시판 개설 및 조직도 변경 완료. (안전관리팀 갤러리는 차주내에 수정 예정)
2. 고내 및 야드 청소 및 점검
- 고내는 천장 램프 비점등 및 누수여부 확인 예정
- 야드 배수로 청소 시행 예정
3. 3월 둘째주 초 안전관리팀 정기회의 예정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