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5일 안전관리팀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회의내역은 하기와 같습니다
<회의 내용>
1. 위험물 평가 인정심사 완료
2. 안전장구류 배포대장 금주이후 배포 예정
3. 컴프레셔 압력용기 특별교육 진행
4. 안전관리자 직무교육 / 응급처치교육or안전관리자 교육 수료 예정
5. 방문객 안전모 착용 안내 미비
6. 창고 부속동 휴게실 청소 및 정리정돈 미비
7. 현장 야드 및 고내 콘센트 먼지 등으로 오염 확인 - 누전 및 화재의 원인이 될 수 있음
8. 야드 바닥 갈라짐, 파임등 다수 발견
<회의 결과 및 활동내역>
1. 금주 안전관리팀 활동
- 위험물 평가 인정심사 지적사항 처리 완료 지적사항 처리 완료(휴게시설 소화기 비치, 휴게시설 관리자 지정(정/부), 창고내 속도제한 표시 등 완료)
- 창고부속동 휴게실 청소 및 정리정돈
- 현장 야드 및 고내 콘센트 오염 점검하여 청소 등 관리 예정
- 야드 바닥 갈라짐, 파임 등 정기적 보수 예정
2. 컴프레셔 압력용기 교육 및 안전관리자 교육 등 직무교육 시행 예정
3. 2월 말 2월 3차 안전관리팀 정기회의 예정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