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일 안전관리팀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회의 내용은 하기와 같습니다
<회의 내용>
1. 안전관리팀 팀원 변경
2. 중대재해법 적용 여부와 관계 없이 안전관리 및 재해방지는 최대한으로 임할 수 있게끔 교육 및 조치
3. 위험성평가 인증심사 대비 (2/5 am 10:00 방문 예정)
4. 안전관리 체크리스트 작성 주기를 1주에서 2주로 변경. 1월 2주차, 4주차 작성하여 제출 예정
(OK / NG) 의 체크 방식으로 작성될 것.
5. 안전장구류 배포 대장 인수인계, 안전장구류 구매 대장 관리자 지정
장구류 대장 작성 및 업무분장은 차주 이후 진행
6. 중대재해 발생시 메뉴얼 업데이트 및 게재
<회의 결과 및 활동 내역>
1. 금주 안전관리팀 활동
- 안전관리팀 팀원 변경 및 매뉴얼 재숙지
- 금주~차주 중 안전관리 조직도 및 업무분장 매뉴얼 작성 완료
- 사고처리 발생 매뉴얼 별도 출력, 코팅하여 현장 및 사무실 부착 예정
2. 다음 회의일 2/15(목) 회의 예정 사항
- 체크리스트 작성 여부의 확인 외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