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5일 안전관리팀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회의 내용은 하기와 같습니다
<회의 내용>
1. SI물류 홈페이지(http://www.silogis.co.kr/) 에 안전관리 탭 별도 개설하여 안전관리팀 활동 내역 업데이트
2. 안전관리팀 조직도 및 업무분장 별도 제작
3. 안전관리 체크리스트(현장점검표) 매주 월요일 주에 1회 체크하여 업데이트
4. 안전관리팀 회의 2주 1회 실시. (15일 간격으로 실시)
<회의 결과 및 활동 내역>
1. 금주 안전관리팀 활동 :
- 안전관리 매뉴얼 숙지
- 현장점검표 업무분장 및 작성 진행
- 홈페이지에 안전관리팀 운영 보고 및 사진, 업무활동 등 업데이트 예정
2. 다음 회의일 29일(월) 회의 예정 사항
- 사고발생시 처리 방법 메뉴얼화
- 안전장구류 배포 현황 파악 및 배포 계획 수립
3. 안전관리팀 외부 미팅 일정
- 2/6(화) 예정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