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7일 안전관리팀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회의 내용은 하기와 같습니다
1. 농림축산검역본부 진행 식물검역장소 정기 점검 대비 및 실사 점검 완료
- 8번 GATE 식물 검역소 내부 청소 완료
- 식물검역대 청소 및 점검 완료
- 식물검역소 관리책임자 변경 신청 완료. 10월 28일 오후 영남지역본부 부산신항 사무소 방문 예정
2. 들것, 소화기등 안전관리 용품 위치 파악 및 상태 점검하여 필요시 바로 사용가능하도록 준비
3. 21호 태풍 콩레이 상륙 대비하여 현장 정비 점검 철저.
4. 2025년도 안전관리자 안전조끼 색상 변경 등 추진 예정 (1월 1일 이후 추진)
5. 현장안전관리자의 정기적 교체를 통하여 여타 직원들도 안전관리팀 업무를 진행할 수 있도록 로테이션 체제 마련
6. 11월 이후 안전관리팀 회의 진행시 CSO 부재시 안전관리팀 박주원 과장 지휘하에 진행. (11월 부터 2주차, 4주차 진행)
7. 7번 외곽 펜스 전기설비 노후화로 인한 전선 누출, 오염, 피복벗겨짐 등 누전위험 등 확인.
8. 창고 외곽 잡초, 풀 등의 벌초 필요
- BPA 측에 벌초일정 재확인
9. 창고 외벽 노후화된 안전관련 부착물 교체예정
<회의 결과>
1. 현장 화물차-장비 간 접촉사고 리치스태커 자체보험으로 처리완료
2. 고내 천장 누수 2차 보수작업 완료.
- 11월 2~3일 3차 보수작업 예정
3. 10월 현장체크리스트 작성완료